에스쇼핑

뽕숭아학당, “미스터트롯 TOP6 해외 진출하다?!”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7-14 [16:03]

[성남일보]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하루 만에 즐기는 ‘초특급 세계 일주’로 수요일 밤 안방을 달굽니다. 

 

뽕숭아학당, “미스터트롯 TOP6 해외 진출하다?!” 영상뉴스 보기 

 

14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 59회 방송. 

 

이날 방송에서는 TOP6가 중국, 베트남, 네팔을 대표하는 이색 음식 먹방을 비롯해 덴마크 갯벌 체험, 라오스 레이싱 체험, 태국 송크란 축제 체험에 나섭니다.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을 갈 수 없는 상황에서 한국에서 즐길 수 있는 알짜배기 세계 여행으로 웃음과 짠내가 공존하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시청자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TOP6는 팬심을 저격하는 로맨틱한 여행룩을 갖춰 입고 등장하면서 여행에 대한 설렘을 온몸으로 표출합니다. 특히 그동안 ‘남친룩’의 정석으로 멤버들의 인정을 받았던 임영웅. 

 

그는 셔츠와 반바지로 멋을 낸 패션센스로 모두를 환호케 합니다. 

 

만반의 준비를 마친 TOP6. 본격 여행 전에 앞서 해외여행을 더 알차게 즐기기 위한 ‘세계 상식 퀴즈 대결’을 펼칩니다. 

 

그러나 너나 할 것 없는 기상천외한 오답 퍼레이드로 무대를 웃음으로 물들입니다. 

 

임영웅은 뇌섹남 면모를 아낌없이 뽐내며 감탄을 불러일으키죠. 패션 센스부터 반전 퀴즈 실력까지, 여행 전부터 돋보인 임영웅의 활약에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팬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죠. 

 

이어 ‘초특급 세계 일주’에 나선 TOP6는 안산 ‘다문화 거리’에서 세계 각국 음식을 사수하기 위한 1대 1 데스매치를 벌입니다. 

 

‘음식 빙고’로 치열한 심리전에 돌입한 장민호와 이찬원은 케미를 한껏 발산하며 웃음 폭탄을 안방에 선사합니다. 

 

‘음식 쌓기’ 대결을 펼친 임영웅과 김희재는 유주얼 서스펜스급 반전을 거듭하며 쫄깃한 긴장감을 선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영탁과 붐쌤은 외국인의 목소리를 통해 나오는 노래를 맞히는 ‘음악 퀴즈’에 도전장을 던집니다.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은 시장 나들이 중 만난 영웅시대 덕분에 땀을 흘리는 모습을 보이면서 웃음을 유발합니다. 

 

과연 임영웅이 시장 거리 한 가운데서 위기에 봉착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시는가요? 

 

TOP6는 각양각색 세계 문화 체험에 도전해 레전드급 웃음을 선보입니다. 

 

임영웅, 영탁, 정동원이 ‘체험 삶의 현장’을 방불케 하는 갯벌 체험에 나서면서 세기의 몸개그를 선보입니다. 과연 어떤 몸개그일까요?

 

미니지프 레이싱에 나선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는 꼬꼬마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 아찔한 승부를 펼칩니다.  

 

한편 정동원은 태국 여행 도중 울음보를 터트립니다. 급기야 형들을 피해 도망 다니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정동원의 울음보 사연은 무엇일까요?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시는가요? 

 

한편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 59회 방송은 14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