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진해성, 헌정곡 ‘아버지의 한가락’ 통했다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6-23 [08:52]

[성남일보]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트로트 가수 진해성이 정통 트로트 신곡 ‘아버지의 한가락’으로 각종 음원에서 선전하고 있습니다. 

 

- 진해성, 헌정곡 ‘아버지의 한가락’ 통했다 영상뉴스 보기 

 

가수 진해성은 지난 4일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아버지의 한가락’을 전격 공개한 바 있죠.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진해성은 SBS MTV ‘더쇼’, KBS2 ‘뮤직뱅크’등 각종 음악방송 출연을 통해 정통 트로트 강자다운 존재감을 보여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이처럼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진해성은 매 무대마다 호소력 짙고 애절한 감성을 담은 목소리로 무대를 달구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해성이 공개한 ‘아버지의 한가락’은 세상에 있는 모든 부모님을 향한 사랑을 절절하게 느낄 수 있는 헌정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버지, 우리의 가슴을 아련하게 울리게 하는 이름입니다. 코로나19 등으로 팍팍한 현실에서 우리 가슴에 남아 있는 아버지는 그 자체가 감동이죠.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아버지의 한가락’은 어느새 작아져 버린 아버지의 모습을 보며 자식이 느끼는 먹먹함과 안타까움이 묻어나는 곡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아버지는 가족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버팀목이자 자식을 위해서는 목숨까지 바치며 희생합니다. 

 

진해성은 1990년 부산 출신으로 동주대학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후 2012년 1집 앨범 '내 사랑 받아줘'를 통해 데뷔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죠. 

 

이처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진해성은 매주 토요일 밤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진해성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