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성남시청소년재단, 미국 실리콘밸리 연계 영어캠프 진행

가 -가 +

이태헌 기자
기사입력 2021-06-22 [16:42]

[성남일보]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화랑청소년재단과 『미국 실리콘밸리 연계 온택트 영어캠프(이하 온택트 영어캠프)』를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6개월간 진행한다.

2020년부터 시작된 '온택트 영어캠프'는 청소년 회화 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미국 실리콘밸리에 거주하는 화랑청소년재단 소속 고등학생들과 국내 청소년들을 매칭하여 화상통화를 통해 서로 간의 다양한 관심사를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올해 상반기에 '온택트 영어캠프'를 1차 운영한 결과, 참여 청소년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아 참여 인원을 8명에서 16명으로 확대 운영하며, 한국과 미국 각 가정에서 매주 토요일 온라인으로 12월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박태서 담당자는 “온라인 영어캠프를 통하여 참여 청소년들의 코로나-19 시기를 지혜롭게 이겨내는 글로벌 역량을 기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으로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참여 청소년의 원활한 활동을 돕고 온라인으로 미국과 교류를 통하여 청소년 글로벌 프로그램을 활성화 예정이다.

이태헌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