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김희재 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 생일 기부 ‘화제’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6-10 [08:06]

[성남일보] 미스터트롯에 이름을 올린 이후 노래, 예능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희재. 

 

김희재 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 생일 기부 ‘화제’ 영상뉴스 보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김희재는 선한 영향력으로 이웃사랑실천에도 앞장서고 있죠. 이 같은 김희재의 선한 영향을 받은 김희재 팬클럽도 잇따라 선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희재의 다음 공식 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4,900여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 가수 김희재.

이번 희랑별의 기부는 지난 4월 김희재의 데뷔 첫 싱글 ‘따라따라와’ 발표를 기념하고 9일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김희재의 이름으로 사랑의열매에 기부금을 전달한 것입니다. 그래서 김희재 팬클럽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희랑별의 뜻에 따라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한 부모 가정에 생계비, 의료비를 지원하고 시청각 장애아동을 위한 교육 및 치료비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김희재는 세상에 빛과 소금처럼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덤 이름으로 365만 원을 기부한바 있습니다. 

 

이어 모바일 앱 ‘선한트롯’ 월 가왕전에서 TOP7으로 뽑힐 때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진행해 오고 있죠. 

 

‘희랑별’도 이러한 김희재의 뜻에 함께하기 위해 지난해 밀알복지재단에 1억 원을 기부한 바 있습니다. 

 

이어 데뷔 1주년을 기념해 한국백혈병어린이협회에 헌혈증 365장을 기부했습니다. 

 

또 호남지역의 팬들도 사랑의열매에 312만 원과 마스크 5,000매를 전달하기도 했죠. 

 

한편 이번 기금 전달에 대해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은 “김희재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희랑별’의 이번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한부모 가정과 장애아동을 지원하는 소중한 성금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김희재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희랑별’이 될 수 있길 응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희랑별도 “김희재가 기부와 봉사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어 응원하는 우리들도 뜻을 함께 하고 있다”며 “김희재의 기념일 때마다 어려운 이웃을 돕고 기쁨을 나누는 것을 희랑별의 전통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가수 김희재는 지난 4월 14일 신곡 ‘따라따라와’를 발표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김희재는 TV조선 ‘사랑의콜센타’, ‘뽕숭아학당’을 비롯홰 이찬원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플레희리스또’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플레희리스또도 순항을 하고 있죠. 팬들의 사랑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