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김희재 팬카페, 생일 축하 광고 ‘화제’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6-03 [21:56]

[성남일보] 미스터트롯 김희재의 27번 째 생일을 맞아 김희재 팬들이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버스 광고에 나섰습니다. 

 

김희재 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 생일 축하 광고 ‘화제’ 영상뉴스 보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김희재의 생일은 오는 9일로 27번째 생일을 맞죠. 

 

그래서 그동안 김희재의 노래를 사랑하고 선한 영향력에 감동을 받은 김희재 팬클럽 ‘김희재와희랑별’이 지난 2일부터 오는 7월 1일까지 한 달간 버스 광고에 나선 것입니다. 

이들은 경기도 일대에서 운행중인 버스에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게재한 것입니다. 이는 가수 김희재의 2

 

7번째 생일을 맞아 진행하는 버스 광고 이벤트죠. 그래서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등 언론보도에 따르면 김희재 팬클럽은 한 달간 생일광고를 진행합니다. 

 

김희재의 광고가 부착된 버스가 운행하는 지역은 수원, 용인, 분당, 오산, 동탄, 안양. 군포. 시흥, 사당역 등 서울과 경기도 일대를 운행하는 시내버스입니다. 

 

그렇다면 김희재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싣고 달리는 버스 번호는 어떻게 될까요? 궁금하지 않으시는가요?

 

먼저 수원-용인-분당을 운행하는 720-1번. 판교와 성남 일대를 운행하는 340번. 수원-동탄-오산을 운행하는 20-1번. 수원 시내 전 지역을 횡단하는 88번과 99번, 수원-안산-시흥-과천-사당역을 운행하는 777번.

 

안양 시내를 운행하는 6번. 안양-시흥-신림역-사당-과천 구간을 운행하는 운행하는 9-3번. 군포-안양-과천을 운행되는 11-5번 등입니다. 

 

그렇다면 버스에는 어떤 광고 문구가 쓰여 있을까요?

 

버스에는 “95.06.09 너를 만난 건 행운이야~. 평생 따라갈게 김희재 생일 축하해”라는 문구를 비롯해 "너를 만난 건 행운이야 김희재 생일 축하해" 등의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 같은 김희재의 버스 광고는 팬들의 마음이 담긴 것이라고 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김희재도 조만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선보이지 않을까요?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김희재는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선한 기부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가수죠. 그래서 팬들의 사랑을 받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김희재는 지난해 미스터트롯에 이름을 올린 이후 트롯,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는 사랑의콜센터, 뽕숭아학당을 통해 김희재만의 재능을 보여주고 있죠. 최근에는 TV조선이 전격 방송에 들어간 ‘플레희리스또’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찬원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 프로는 시청률도 선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그래서 팬들은 김희재의 노래에 흠뻑 빠지는 것입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