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미스터트롯 TOP6 뽕숭아학당서 ‘스타 뽕든벨’ 울린다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6-02 [17:06]

[성남일보]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초특급 게스트 10인과 함께 ‘스타뽕든벨’ 도전에 나섭니다. 

 

미스터트롯 TOP6 뽕숭아학당서 ‘스타 뽕든벨’ 울린다 영상뉴스 보기 

 

2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 53회 방송에서 개교 이래 처음 중간고사를 맞게 된 TOP6. 

 

그리고 특별 게스트 10인과 함께하는  추억을 소환하는 게임이 펼쳐집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물론 ‘뽕숭아학당’ 사상 최다 게스트인 10명이 출격, 초호화 라인업으로 완성한 ‘뽕숭아학당’ 표 ‘스타뽕든벨’이 안방을 찾아갑니다. 

 

‘손병호 게임’의 창시자 배우 손병호와 농구 레전드 허재, 전 야구 선수 홍성흔, 장윤정 이사장의 특별 지시를 받고 온 ‘이사장의 남자’ 도경완. 

 

‘홍현희의 그’ 제이쓴, 래퍼 넉살, 아이돌 이진혁, ‘소울 전파자’ 그렉, 친근한 우리의 트롯맨 천명훈과 황윤성. 

이처럼 각양각색 매력 만점의 특별 게스트들이 ‘뽕숭아학당’을 찾은 것입니다. 

 

이들 중에는 ‘뽕숭아학당’ 공식 인싸인 영탁의 '찐친 라인'으로 손병호부터 넉살, 그렉까지 총 출동해 관심을 모읍니다. 

 

이날 방송에서 ‘절대 음감 게임’을 비롯해 추억을 소환하는 역대급 웃음 폭탄 게임 열전에 선보이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웃음 전쟁이 펼쳐집니다. 

 

그래서 오늘 방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시는가요?

 

정확한 발음과 음정을 요구하는 '한 글자씩 올리도' 게임에서 에이스 임영웅마저 버퍼링 걸리게 한 극악의 난이도 제시어로 배꼽 빠지는 웃음을 선사합니다. 

 

‘초성 노래방 게임’에서는 우당탕탕 혼란스러운 버저 전쟁부터 제멋대로 개사까지 다양한 퀴즈가 선보입니다.  

 

급기야는 ‘뽕숭아학당’ 사상 초유로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조퇴 학생’이 등장합니다. 이 조퇴 학생은 누구일까요? 

 

‘뽕숭아학당’ 막내 정동원은 농구 레전드 허재와 42살 차를 뛰어넘는 세대 초월 ‘환장 케미’를 선보입니다. 

 

이들은 “내 거잖아!”, “내가 이거 하려고 했어” 등 티격태격 팀워크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뽕심의 재구성’ 게임에서는 과즙미 팡팡 솟는 NEW 정답소녀가 출연합니다. 

 

이어 깜찍이 출제위원의 출연에 임영웅은 스위트한 눈빛과 삼촌 미소를 장착한 채 깜찍 발랄 어깨춤까지 선보이며 기쁨을 드러내죠. 

 

‘스타뽕든벨’에서는 90년대를 소환하는 영탁과 도경완의 ‘김정민 모창’, 넉살의 ‘짱 팬’임을 밝힌 정동원의 폭풍 랩 도전이 무대를 달굽니다. 

 

감성 가득한 허스키 보이스로 ‘암연’을 부른 손병호의 압도적인 무대도 안방을 찾아갑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