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임영웅, 트로트가수 브랜드 평판 1위 기록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5-31 [22:54]

[성남일보] 코로나19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트로트를 통해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달하고 있는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활약에 팬들의 응원은 이어지고 있습니다. 

 

임영웅, 트로트가수 브랜드 평판 1위 기록 영상뉴스 보기 

 

실제로 이들 트롯맨들은 트로트뿐만 아니라 예능, 광고 등에서도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그래서 팬들도 이들에게 열광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임영웅이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 유튜브 캡처 화면.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실시한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임영웅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역시 임영웅의 저력은 대단하다고 봅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이어 2위에는 영탁, 그리고 3위에는 이찬원, 5위에 정동원이 5위권 안에 든 것입니다. 

 

4위 송가인까지 포함하면 상위 5위권에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이 이름을 올린 것입니다. 말 그대로 트로트의 저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트로트 가수 브랜드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국내 브랜드의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 평판지수를 측정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번 조사는 지난달 22일부터 지난 22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과 브랜드평판 모니터를 통해서 이뤄졌습니다. 

 

이번 조사 결과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을 비롯해 미스트롯 송가인이 이름을 올린 것입니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어 유의미한 지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1위를 차지한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는 2,048,288 미디어지수 1,365,237 소통지수 2,094,637 커뮤니티지수 1,595,449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지난달 브랜드평판지수 8,461,940과 비교하면 16.05% 하락한 점이 눈길을 끕니다.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0위 순위를 보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송가인, 정동원, 장윤정, 박군, 장민호, 박현빈, 나훈아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처럼 10위권에 미스터트롯 TOP6가 포함됐고 김희재는 12위에 들어갔습니다. 역시 대단한 미스터트롯의 힘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그래서 이들에 대한 팬들의 사랑은 식지 않고 이어지는 것입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