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임영웅, 실내 흡연 논란 공식 사과 “실망감 안겨 죄송”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5-07 [10:17]

[성남일보]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최근 논란을 빚은 실내 흡연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습니다. 

 

이에 팬들의 반응이 주목됩니다. 임영웅의 소속사인 뉴에라프로젝트는 5일 공식입장을 통해 사과했습니다. 

 

임영웅, 실내 흡연 논란 공식 사과 “실망감 안겨 죄송” 영상뉴스 보기 

 

빠른 안내를 드렸어야 하나 방송 촬영이 오늘 새벽에 종료되어 상황 확인에 시간이 소요됐다. 전자담배를 줄이고자 평소에 니코틴이 함유되지 않은 액상을 병행해 사용해왔다. 

 

니코틴이 함유되지 않은 액상은 담배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사용했다”며 임영웅의 실내 흡연 논란에 대해 공식 해명에 나선 것입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관리 지원에 세심함이 부족했던 것 깊이 사과드리며 이후 실내에서의 사용은 일절 금지하겠다”고 밝힌 것입니다. 

 

이어“스태프들과 임영웅이 있었던 공간은 분장실이었다. 영상은 헤어와 메이크업을 작업 중인 상황이었으며, 동일 공간 1층에서 촬영이 진행되어 분장 수정 및 의상 변경 등을 하는 과정에 있었다고 해명한 것입니다. 

 

방송 촬영 중이나 그렇지 않은 상황에선 개인 방역 원칙을 준수하고 있다”며 노마스크 의혹에 대해서도 해명했습니다. 

 

임영웅도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실내 흡연 논란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임영웅은 “팬 분들께 큰 상처와 실망감을 드리게 됐다”며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순간 임했어야 했는데 제가 부족했던 것 같다고 사과한 것입니다. 

 

이어 이번 일로 심려 끼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도 했습니다.  

 

임영웅은 “오늘을 교훈 삼아 스스로를 돌아보며 반성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팬들에게 공식 사과한 것입니다. 

 

임영웅의 소속사와 임영웅이 공식 사과함에 따라 임영웅의 실내 흡연 논란이 진정세에 들어갈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 임영웅의 실내 흡연 논란은 지난 4일 마포구 DMC디지털큐브 건물 내 금연 구역에서 흡연한 것이 포착돼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임영웅은 논란이 발생한지 2일만에 공식 사과함에 따라 논란은 수면 아래로 내려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임영웅의 소속사와 임영웅의 사과문은 적정했다고 보시는가요?

 

다소 아쉬운 점이 있지만 임영웅이 신속하게 사과하고 사후 조치에 대해서도 입장을 밝힌 만큼 팬들의 사랑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대한민국 트로트 문화 부흥기를 이끌고 있단느 임영웅. 실내 흡연 논란이 임영웅이 보다 성숙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해 봅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