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미스터트롯 TOP6 출연한 ‘사랑의 콜센터’ 국민 방송 1위 등극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4-27 [08:06]

[성남일보]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즐겨보는 연예 프로그램은 무엇일까요? 시청자 여러분들도 궁금하지 않으시는가요?

 

미스터트롯 TOP6 출연한 ‘사랑의 콜센터’ 국민 방송 1위 등극 영상뉴스 보기 

 

한국갤럽이 매월 실시하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여론조사 발표는 그래서 신뢰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한국갤럽은 정치, 경제 등 현안과 관련한 쟁점여론조사를 정기적으로 발표하고 있죠. 

그래서 이해 당사자들은 희비가 엇갈립니다. 특히 정치인들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정치인들은 발표에 따라 천당과 지옥을 오가는 것입니다. 

 

한국갤럽은 매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4월 조사에서 트롯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TV조선이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하는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가 1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사랑의 콜센터는 4개월 만에 한국갤럽이 실시한 조사에서 선호도 6.0%를 기록하며 정상에 오른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사랑의콜센터는 미스터트롯 TOP6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하는 인기 예능프로그램이죠. 

 

그래서 이들은 매주 색다른 감동을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한국갤럽에 따르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전국 만 18세 이상 1,003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TV프로그램을 물은 여론 조사에서 드러난 것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사랑의콜센터는 지난해 4월 첫 방송을 내 보낸 이후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죠. 

 

사랑의콜센터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미스트롯2 경연으로 금요일로 옮겼죠. 이후  미스트롯2 종영 후 다시 목요일로 복귀한 후 이번에 다시 1위 자리도 되찾은 것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디시피 지난해 2월부터 4월까지 미스터트롯이 1위를 기록한데 이어 5월부터 12월까지 ‘사랑의콜센터’가 1위를 차지하는 등 TV조선의 예능의 저력을 입증했습니다. 

 

이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는 ‘미스트롯2’가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이달에 사랑의콜센터가 1위를 차지한 것입니다. 

 

이처럼 TV조선 음악 예능이 15개월 연속 최상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여기에는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지지하는 팬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여러분들의 생각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이어 이달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2위는 MBC 토요일 저녁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차지했습니다. 

 

2019년 7월 시작한 ‘놀면 뭐하니?’는 스타 PD 김태호와 국민MC 유재석이 ‘무한도전’ 종영 후 재결합한 프로그램이죠. 소재나 형식에 제약을 두지 않는 자유로운 구성이 특징입니다. 

 

지금까지 ‘릴레이 카메라’, ‘유플래쉬’, ‘뽕포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시도해 오고 있습니다. 

 

3위는 '빈센조', 4위는 '유퀴즈온더블럭', 5위 '뽕숭아학당', 6위 런닝맨', 7위 '모범택시'와 '나 혼자산다', '나는 자연인인다'가 차지했습니다. 

 

미스트롯2 종영 이후 선보인 트롯여제들이 출연하는 ‘내딸하자’에 대한 국민들의 반응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MBN의 ‘음악 서바이벌’ ‘보이스킹’, 채널A의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강철부대’ 등이 20위권에 진입했습니다. 

 

이처럼 트롯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TV조선의 예능프로그램의 저력은 무엇일까요. 미스터트롯 T6의 탄탄한 팬덤층이 존재하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사랑의콜센터가 순항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