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김희재, 신곡 ‘따라따라와’ 발매 날 팬들과 만난다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4-13 [11:33]

[성남일보] 오늘은 김희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봄날 단비 같은 소식이죠.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미스터트롯 김희재가 오는 14일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죠. 그래서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희재, 신곡 ‘따라따라와’ 발매 날 팬들과 만난다 영상뉴스 보기 

 

이에 김희재의 소속사인 뉴에라프로젝트는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김희재 ‘따라따라와 (Prod. by 영탁)’ 4월 14일 수요일 오후 8시 미스터트롯 브리 라이브 (Mr.Trot V LIVE) 채널에서 만나요”라는 글을 게재한 것입니다. 

▲  가수 김희재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김희재의 ‘따라따라와’ 온라인 커버 이미지가 담겨 있습니다. 이에 팬들의 관심도 폭증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얼마나 될까요?

 

그래서 더 기대되는 곡입니다. 이 같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반영해 김희재의 신곡 티저 영상도 잇따라 전격 공개됐습니다. 

 

김희재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 (Prod. by 영탁)’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입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로프와 체인에 묶인 채 거칠게 감정을 표현하는 김희재와 시선을 압도하는 거대한 조각상의 모습이 교차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김희재가 빗속에서 매혹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는 가운데 음원의 하이라이트 일부가 공개돼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김희재가 선보일 신곡 ‘따라따라와’는 김희재의 첫 번째 싱글앨범이자 정식 데뷔곡이죠.

 

특히 미스터트롯 영탁이 김희재의 신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김희재는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희재TV'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의 발매 기념 인사 영상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발매를 하루 앞두고 공개한 티저 영상과 라이브 방송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동희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