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김희재, 영탁의 프로듀싱 '따라따라와' 신곡 음원 발표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4-11 [17:23]

[성남일보] 미스터트롯에 이름을 올린 이후 트롯, 예능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김희재가 신곡을 발표합니다. 

 

김희재, 영탁의 프로듀싱 '따라따라와' 신곡 음원 발표 영상뉴스 보기 

 

김희재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자신의 첫 번째 싱글앨범 ‘따라따라와’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합니다. 

 

이에 따라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죠. 여러분도 희욘새 김희재의 신곡이 궁금하지 않으시는가요?

▲   김희재

 김희재는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앨범을 기념하는 영상을 깜짝 공개했습니다. 이에 팬들의 댓글이 물결을 이루고 있습니다. 

 

김희재는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희재TV'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의 발매 기념 인사 영상을 공개한 것입니다. 

 

영상에서 김희재는 “4월 14일 오후 6시 김희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가 발매된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 파이팅!”이라는 짧은 인사를 합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김희재가 선보일 ‘따라따라와’의 신곡으로 추정되는 한 소절을 소개해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이번에 선보일 신곡 ‘따라따라와’는 김희재의 첫 번째 싱글이자 정식 데뷔곡으로 미스터트롯 영탁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김희재가 영탁의 녹음실에서 녹음을 하는 과정과 영탁과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영상 말미에는 지난 5일 공개된 ‘눈치제로’도 살짝 소개됐습니다.  

 

이번 김희재의 신곡 발표는 영탁과의 찰떡 궁합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김희재는 최근 김희재의 프로젝트 그룹 희남매의 ‘눈치제로’를 선보인바 있죠. 

 

이어 이번에 또다시 영탁의 ‘따라따라와’ 프로듀싱까지 연이어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김희재는 지난해 미스터트롯에 이름을 올린 이후 사랑의콜센터, 뽕숭아학당, 드라마 OST 참여 등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팬들은 김희재에게 박수를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김희재는 탄탄한 가창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뿐만 아니라 댄스 실력과 독보적인 끼를 고루 겸비해 트롯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김희재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따라따라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