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미스터트롯 김희재, 보육원에 또 사랑의 도시락 기부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4-04 [23:45]

[성남일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트롯을 통해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달하고 있는 미스터트롯 김희재의 선행이 이어지고 있어 화제입니다. 

 

미스터트롯 김희재, 보육원에 또 사랑의 도시락 기부 영상뉴스 보기 

 

시청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김희재를 사랑하는 팬클럽 뿐만 아니라 김희재도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 그리고 더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이웃돕기에 나서고 있죠. 

 

그래서 회욘새 김희재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팬들의 사랑도 뜨겁죠.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김희재는 선한트롯에서 진행한 3월 가왕전에서 총 800,525표를 얻어 선한트롯가수에 등극해 저력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이에 지난달 31일 선한트롯 측은 김희재의 이름으로 120만원 상당의 도시락 세트를 서울 소재 동명보육원에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김희재의 보육원 기부는 선한트롯가수 가왕전 결과에 따라 상위 7명에게 주어지는 보상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 나눔을 실천한 것입니다. 

 

선행은 이처럼 작은 실천에서 시작 된다고 봅니다. 작은 선행이 이어져 사회를 훈훈하게 달구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김희재에게 있어 지난달 12일은 남다른 날이었죠. 왜냐하면 3월 12일은 김희재가 ‘나는 남자다’ 음원 발표를 통해 공식 데뷔한 날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김희재와 김희재의 팬클럽도 잇따라 이웃사랑 실천에 나선 바 있죠.  이처럼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희재.

 

그는 지난해 미스터트롯에 이름을 올린 이후 트롯,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희재는 사랑의콜센터, 뽕숭아학당을 통해 김희재만의 재능을 보여주고 있죠. 최근에는 TV조선이 전격 방송에 들어간 ‘플레희리스또’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플레희리스또는 미스터트롯 이찬원과 함께 방송을 진행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플레희리스또는 매주 수요일 밤 12시 TV조선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