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미스트트롯 김희재 팬모임 '김희재와 최애랑', 사랑의 연탄기부 '화제'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1-01 [18:10]

[성남일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김희재 팬클럽이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

 

새해를 앞두고 듣는 반가운 소식으로 이러한 작은 실천이 팍팍하게 얼어붙은 우리사회를 훈훈하게 달굴 것이다.  

 

- 김희재 팬모임 '김희재와 최애랑', 사랑의 연탄기부 '화제' 영상뉴스 보기 

 

김희재를 응원하고 지원하는 팬클럽인 '김희재와 최애랑'이 지난 28일 김희재의 이름으로 사랑의 연탄 3,600장을 충북연탄은행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희재와 최애랑은 이번 연탄 기부에 대해  노래로 마음의 위안을 드리고, 힘드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김희재의 정신을 이웃에 전달하기 위해 나섰다고 밝혔다. 

 

이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연탄 걱정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소식을 듣고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모금에 나서 마련한 성금으로 전달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사랑의연탄은 연탄은행을 통해 어려운 처지에 있는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처럼 김희재의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기 위한 김희재 팬클럽의 선행은 계속되고 있다. 

 

김희재 팬클럽인 ‘김희재와 희랑별’도 크리크마스 이브인 지난 24일 김희재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4,69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의 일환으로 지원이 시급한 한부모가정 및 장애아동 치료비와 생계비 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성금을 전달한 것이다. 

 

이어 김희재의 팬카페인 ‘김희재와대구경북희랑’도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김희재의 팬카페인 ‘김희재와 대구경북 희랑’도 크리스마스인 지난 24일 대구광역시 서구청을 찾아 라면 200상자를 기탁했다. 

 

이에 앞서 ‘애낀다김희재’도 지난 18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을 위해 써달라며 세이브터칠드런에 300kg의 쌀을 전달한바 있다. 

 

한편 김희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해진의 케이크 선물을 인증해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희재는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해진이형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하며 “맛있는 케이크 냠냠”이라는 포스팅을 올렸다. 김희재의 인스타그램에는 선물받은 케이크를 인증하고 있는 김희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이날 케이크를 보낸 박해진은 지난 7월 종영한 MBC 드라마 ‘꼰대인턴’에 출연하며 김희재와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