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미스터트롯 임영웅, 크리스마스 맞아 라이브 방송 화제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0-12-27 [21:26]

[성남일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팬들을 위해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생방송 팬 미팅을 가져 화제가 되고 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크리스마스 맞아 라이브 방송 화제 영상뉴스 보기 

 

임영웅은 지난 25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을 통해 '임영웅 크리스마스 라이브'를 진행해 팬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에 앞서 임영웅은 유튜브를 통해 임영웅 크리스마스 라이브 중계를 예고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 나선 임영웅은 말 그대로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팬들과 쌍방향 라이브 방송을 이어갔다. 

▲ 임영웅 .   © 유튜브 캡처 화면.

산타복을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팬들에게 "오늘 밤 여러분의 산타"라며 "지난해 팬 카페에 말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지나서 여러분께 크리스마스 인사를 드리게 됐다.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1년을 돌아보며 "정말 초심을 잃지 말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한 순간의 실수나 그런 부주의로 인해서 한 순간에 무너지지 않고 늘 처음을 생각하면서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팬들에게 초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임영웅은 팬들의 궁금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면서 토크쇼를 이어갔으며 중간 중간에 팬들에게 노래를 들려 주는 등 시종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 

 

또한 임영웅은 중간 중간에 사진과 관련된 사연을 전하며 지난 1년간의 미스터트롯 활동에 대한 소회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임영웅은 크리스마스 맞아 팬들을 위해 캐럴송도 선보였다. 

 

임영웅은 "크리스마스 노래를 알긴 알지만, 부르는 게 안 되더라. 그래도 크리스마스니까 두 시간 전에 급하게 준비했다"면서 준비한 노래를 팬들에게 선사해 팬들의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

 

특히 임영웅은 최근 이찬원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따라 2주간의 격리에 들어간 심경에 대해서도 입장을 밝혔다. 

 

임영웅은 “몸이 아파서 힘드신 분들의 마음을 느껴볼 수 있었다”면서“코로나19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라고 팬들의 건강을 기원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크리스마스 때 빠질 수 없은 것이 있다며 케이크에 불을 켠 후 노래를 부르며 이날 라이브 방송을 마감했다. 

 

한편 이날 특별 방송은 약 8만명 가량의 팬들이 동시에 접속해 임영웅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한데 이어 동영상 재생수도 48만회를 기록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