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김희재 팬카페 ‘애낀다 김희재’, 이웃사랑 실천 ‘화제’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0-12-21 [13:20]

[성남일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미스터트롯 김희재의 팬클럽이 이웃사랑실천에 나섰다. 연말을 앞두고 듣는 훈훈한 소식이다. 

 

김희재 팬카페 ‘애낀다 김희재’, 이웃사랑 실천 ‘화제’ 영상뉴스 보기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희욘세’로 사랑받은 가수 김희재의 팬카페인 ‘애낀다 김희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을 위해 물품을 전달한 것이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지난 18일 ‘애낀다 김희재’ 팬카페로부터 쌀 300kg을 지정 기탁 받아 경기부천아동보호전문기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 김희재  © 자료사진

이날 전달된 물품은 애낀다 김희재 팬카페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 것이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저소득층 가정, 위기 가정, 결손가정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과 지역 아동생활시설과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세이브더칠드런 관계자는 “미스터트롯 김희재 팬들의 진심과 따뜻한 마음을 담은 쌀로 아이들이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연말연시를 앞두고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의미 있는 기부로 기억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부천아동보호전문기관 관계자도 “코로나19로 소외받거나 힘든 아이들이 밝은 미소를 되찾을 수 있는 뜻 깊은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손길과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애낀다 김희재 운영진도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트롯 가수 김희재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앞으로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혀 이웃사랑이 이어질 것임을 예고했다. 

 

미스터트롯 김희재는 트롯 열풍을 일으킨 원조 예능 프로그램인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TOP세븐에 이름을 올리면서 화려하게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김희재는 압도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나는 남자다’, MBC 드라마 ‘꼰대인턴’ OST의 ‘오르막길’ 등에서 발표하는 곡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김희재는 현재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아내의 맛’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