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사랑의 콜센타 TOP6 新영웅과 久영웅 드디어 맞붙었다!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7-15 [14:53]

[성남일보]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이에 맞서 달콤한 보이스로 마음을 휘어잡은 ‘허니6’ 정엽, 이기찬, 서지석, 임강성, 김재중, 하성운과 함께 ‘꿀보이스 특집’을 안방에 선물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TOP6 新영웅과 久영웅 드디어 맞붙었다! 영상뉴스 보기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64회 방송. 이날 방송에서는 TOP6가 연예계 대표 스윗 보이스 정엽, 이기찬, 서지석, 임강성, 김재중, 하성운과 달달한 노래 대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목요일 밤을 달굴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팬들에게 희망의 노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정엽, 이기찬, 서지석, 임강성, 김재중, 하성운 등 일명 ‘허니6’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등장해 눈과 귀를 사로잡습니다. 

 

‘허니6’중 유일한 배우지만 ‘다크호스 여왕벌’로 신분상승한 서지석부터 달달한 향기를 풍기는 ‘아기 꿀벌’ 하성운 등 연예계 대표 꿀보이스들이 출격한 것입니다. 

 

특히 최고 시청률 57%를 기록한 드라마 ‘야인시대’ OST 주인공 임강성이 나타나자 TOP6는 무대로 뛰어 들었습니다. 열광의 무대입니다. 

 

두 주먹을 불끈 쥐며 야인으로 돌변한 임영웅을 비롯해 흥분의 무아지경에 빠진 TOP6의 격한 반응이 큰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후 본격적인 대결에서는 가지각색 매력을 뽐내는 노래 대결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습니다. 

 

특히 “나는 영웅이 본명이다”라고 ‘영웅부심’을 드러낸 ‘신(新) 영웅’ 임영웅과 “나는 영웅을 전 세계에 알렸다”라며 팽팽하게 맞선 ‘구(久) 영웅’ 김재중의 흥미진진한 기 싸움 속에 영웅 쟁탈전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여기에 동방을 호령하던 김재중이 무려 8개월간 만나고 싶어도 만나지 못했던 TOP6 멤버가 있다고 밝힙니다.

 

김재중이 그토록 만나고 싶어 했던 TOP6 멤버는 누구일지에도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TOP6 중 한 멤버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대명사 정엽과 함께한 ‘Nothing better’ 듀엣 무대로 모든 출연자들의 찬사를 자아냈습니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가 임영웅의 기립박수와 장민호의 쉴 새 없는 감탄을 이끌어 냈습니다. 

 

이날 정엽과 무대를 꾸민 TOP6 멤버는 누구일까요? 또한 무대를 마친 정엽은 군인 시절부터 쌓아온 트로트와의 짙은 인연을 고백합니다. 

 

이어 율동을 곁들인 트로트 메들리를 선보여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물들입니다. 정말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환상의 무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십니까?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64회 방송은 15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