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또 연기, 취소 팬들 아쉬움!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7-12 [22:29]

[성남일보] 12일부터 코로나19 4단계 격상으로 미스터트롯 전국 콘서트 일정이 연기, 취소되면서 팬들의 아쉬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오늘부터 수도권에 최대 수위의 코로나19 방역조치가 취해졌습니다. 

 

-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또 연기, 취소 팬들 아쉬움! 영상뉴스 보기 

 

오후 6시부터는 2인 이상 모임도 금지됩니다.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순항할 것 같았던 미스터트롯 전국콘서트의 서울, 수원 공연도 잠정 연기됐습니다. 

 

그래서 팬들의 아쉬움은 큽니다. 여러분들의 심정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잠실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대국민 콘서트’가 잠정 연기된 것입니다. 

 

또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 전시홀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수원 공연도 연기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스터트롯 공연을 기대했던 수도권 팬들에게는 너무 아쉬운 소식입니다. 

 

반면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린 청주 공연은 순항했습니다. 

 

청주의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가 적용되고 있어, 청주 공연 주최 측은 시와 상의해 거리두기 2단계에 준하는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공연을 진행한 것입니다. 

 

이로 인해 청주 인근 트롯팬들의 바람은 이뤄진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관련해 전국콘서트 제작사인 쇼플레이측은 9일 입장문을 통해 " 서울' 공연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세로 인해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4단계로 상향한다는 중대본의 발표에 따라 현재 일정으로는 진행이 불가해 부득이하게 공연을 무기한 연기하게 되었다“고 밝힌 것입니다. 

 

이어 “계속되는 연기와 취소에도 불구하고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콘서트 - 서울' 공연을 기다려 주신 관객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

 

“이후 일정에 대한 공지는 아티스트와 스태프, 지자체 및 공연장들과 협의해 빠른 시일내에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미스터트롯 서울 공연을 기대해 온 팬들에게는 너무나 아쉬운 소식이죠.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코로나19 상황은 너무 엄중합니다. 

 

수도권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4단계로 격상했습니다. 

 

연일 하루 1200명대 확진자가 나오고 있으며, 수도권 확산세가 비수도권으로 번지는 양상까지 보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너무나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코로나19 완화를 기대해 온 팬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입니다.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다시 무대에서 만나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는가요?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