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성남 판교 스마트리더십 아카데미 온라인 접수

성남산업진흥원, 김기찬 교수 중소벤처기업의 위기극복 방안과 기회 활용 전략 모색

가 -가 +

이태헌 기자
기사입력 2021-02-23 [09:32]

[성남일보] 성남산업진흥원은 오는 25일 오후 4시 30분부터 중소벤처기업의 위기극복과 성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성남 판교 스마트리더십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와 미국 바이든 행정부 출범 등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경영환경에 대한 분석과 성남 중소벤처기업이 경영전략에 활용 가능한 구체적 대응 방안을 공유한다. 

▲ 판교테크노밸리 전경.     ©성남일보

중소벤처기업 전문가 이자 대통령 직속 국민경제자문회의 혁신경제분과 의장을 지낸 카톨릭대 김기찬 교수가 주제 강연자로 나서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의 위기극복 방안과 새로운 기회 활용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날 열리는 성남 판교 스마트리더십 아카데미는 지역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역량 강화에 필수적인 정보와 지식의 공유와 산업생태계 내 확산을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온 성남시의 대표적 혁신 네트워크이다. 

 

매회 각 분야 최고전문가들을 초청해 주제 강연과 토론을 진행해 왔다. 그러나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개최된다.     

 

이번 아카데미의 주관기관인 성남산업진흥원 류해필 원장은 “이번 성남 판교 스마트리더십 아카데미가 성남 기업들이 어려움을 돌파하고 성장하는 전략을 마련하는데 기여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성남 판교 스마트리더십 참여 신청은 성남산업진흥원 인터넷 홈페이지

(https://www.snip.or.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태헌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