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미스트롯2, "신흥 강자 나타났다" - 별사랑·은가은·김태연·황우림·마리아 뜬다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2-02 [14:36]

[성남일보] 대한민국에 트롯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미스트롯2가 종반전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팬들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미스트롯2, "신흥 강자 나타났다" 영상뉴스 보기 

 

이에 따라 출연자들간의 트롯여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순위 변동이 일어나는 등 반전의 드라마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말 감동의 무대입니다. 

 

새로운 감동을 주는 출연자들도 속속 나타나고 있습니다. 별사랑, 은가은, 김태연, 황우림, 마리아가 메들리 팀미션에서 실력 포텐을 제대로 터트리며 우승잠룡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팬들의 원픽 전쟁은 더욱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별사랑, 은가은, 김태연, 황우림, 마리아.

 

별사랑은 메들리 팀미션을 거치며 단번에 우승 후보로 떠오르며 미스트롯2의 다크호스로 떠올랐습니다.

별사랑은 훤칠한 몸매에 시원한 마스크, 탄탄한 노래 실력을 갖춘 팔방미인 참가자입니다. 그녀는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조금씩 존재감을 드러내더니 메들리 팀미션을 통해 단숨에 우승 후보로 떠오른 것이죠. 

 

이처럼 별사랑은 저음, 고음 할 것 없이 모든 고른 음량으로 선전하자 마스터 석에서 감탄과 탄성이 터지기도 했습니다. 

 

지난 1 대1 데스매치에 이어 메들리 팀미션까지 장악한 별사랑에게 장윤정은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 별사랑의 재발견이다. 내 마음속 진”이라는 호평을 받습니다.

 

이날 공연 후 별사랑은 팬들로부터 “제 2의 영탁이다”라는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데 이어 대국민 응원 투표 순위 역시 10위 이상 상승하는 등 강력한 대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번째 숨은 실력자는 반전 매력 고음 여신 은가은. 은가은은 흔들리지 않는 시원한 고음으로 시작부터 마스터들을 기립하게 만들며 ‘뽕가네’ 무대의 화룡점정 멤버로 활약한 바 있죠. 그녀는 시원한 고음으로 매 무대에서 카리스마 있는 공연을 선사해 오고 있죠. 

 

그러나 다소 엉뚱하고 귀여운 평소 모습과는 달리 메들리 팀미션을 통해 보여준 몸치 댄스 등 반전미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원픽 세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은가은이 ‘뽕가네’ 에이스로 전격 출격하게 된 것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은가은의 선전에 대해 마스터들 역시 “드디어 은가은의 자리를 찾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3번째는 ‘범 내려온다’를 통해 100만뷰를 돌파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김태연. 김태연은 10살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감성 표현으로 마스터들로부터 “타고난 천재”, “무대 평가가 아닌 감상을 하게 만드는 주인공”이라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메들리 팀미션에서 장수 북을 들고 등장한 데 이어 고난도 상모돌리기와 끼로 무장한 춤 실력을 선보였죠. 이처럼 쟁쟁한 언니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존재감을 표출해 감탄을 자아낸 바 있습니다. 

 

김태연은 일찍부터 국악으로 다진 노래 실력은 기본이고 넘쳐흐르는 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송곳 심사의 대가 박선주도 “사랑해요”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죠. 

 

미모와 음색, 그리고 포퍼먼스까지 완비한 황우림. 황우림은 매 라운드마다 눈에 띄게 늘어가는 실력을 통해 미스트롯2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죠. 

 

황우림은 시청자들을 홀리는 퍼포먼스와 음색으로 장르별 팀미션에서 아이돌부 최초로 진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마스터 조영수로부터 “무서운 참가자다. 호흡, 톤, 감정 등 매 무대마다 빈틈이 없다”는 극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글로벌 트롯여제에 걸맞는 출연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마리아도 인기 상승중입니다. 그녀는 외국인이라고 믿기지 않는 트롯 실력으로 1회부터 마스터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탄탄한 노래 실력도 팬들을 사로잡고 있죠. 특히 마리아는 지난 7회 방송에서 공개된 대국민 투표에서 당당히 4위에 이름을 올리며 떠오르는 신흥 우승 후보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습니다. 

 

그녀는 메들리 팀미션에서 ‘신 사랑고개’를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스러운 트롯 창법으로 열창해 무대를 달궜죠. 

 

이처럼 대반전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이들이 오는 4일 방송될 8회 방송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제 5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입니다. 

 

투표는 하루 1회, 그리고 하루 7명을 중복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결과는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됩니다. 

 

이처럼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미스트롯2 8회 방송은 오는 4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