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미스·미스터트롯 앱 대박쳤다!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1-31 [16:31]

[성남일보] 대한민국을 트롯열풍으로 물들이고 있는 미스트롯2가 앱에서도 인기 고공행진 중입니다. 말 그래로 트롯 팬들에게 새 세상이 열린 것입니다. 

 

미스·미스터트롯 앱 대박쳤다! 영상뉴스 보기 

 

이런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순식간에 1만명이 다운로드를 받는 등 미스트롯의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는 것이죠. 

 

최고의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오리지널의 힘을 과시하고 있는 미스트롯2가 공식 팬덤앱 서비스를 런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의 트롯샛별 전유진은 공식앱이 출시되자 마자 무려 23만개의 하트를 받았습니다. 

 

이처럼 팬들의 가장 많은 응원과 관심을 받은 전유진은 1대 하트퀸으로 등극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TV 조선이 출시한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출시되자마자 1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것입니다. 본선 3차전에 진출한 25명의 출연자들을 향한 응원 댓글도 일주일 만에 56,000건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이 같은 팬들의 팬심에 미스트롯2 참가자들도 감사인사를 남기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은 경연을 준비하는 연습과정과 일상셀카를 올리며 팬들과 더욱 친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1대 하트퀸으로 선정된 전유진은 “하트퀸으로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전유진이 되겠습니다“라며 감격의 소감을 전합니다. 

 

미스트롯 앱에는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공식앱에서 ‘설날에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비밀투표에 부쳐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이 설날에 선보일 노래는 팬들이 앱에서 원하는 선곡을 고른 다음, 팬들이 곡명을 보고 투표를 하면 1위에 오른 주인공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스페셜 무대를 선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래서 사랑의 콜센타에서 팬들의 선곡 1위를 받은 미스터트롯 TOP6중 한명이 팬들의 노래에 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죠. 그래서 팬들이 선택한 미스터트롯 TOP6중 한명이 누가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이번에 출시된 앱은 미스트롯2 출연자와 미스터트롯 TOP6가 팬들과 소통하는 장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팬들은 “드디어 트롯도 이런 앱이 생겼구나“, “더 다양한 서비스가 있으면 좋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TV조선 측은 “기대 이상의 관심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팬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더욱 즐거운 트롯 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습니다. 

 

한편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미스미스터트롯 홈페이지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