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미스터트롯 TOP5 뽕숭아학당서 “월드클래스 빙속 여제 이상화와 만났다”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1-27 [15:12]

[성남일보] 수요일 밤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에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월드클래스 빙상 여제 이상화와 함께 ‘2021 능력 평가 특집’을 선보입니다. 

 

미스터트롯 TOP5 뽕숭아학당서 “월드클래스 빙속 여제 이상화와 만났다” 영상뉴스 보기 

 

이날 방송은 말 그대로 금메달 급 웃음을 안방에 전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겨울철 대표적인 스포츠인 스케이트 타기도 어려운 현실에서 뽕숭아학당이 팬들을 빙상장에 초대합니다. 

 

시청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빙상여제 이상화는 2010년 벤쿠버동계올림픽과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500M에서 잇따라  금메달을 딴 명실상부한 글로벌 빙상여제입니다. 그래서 오늘 방송이 기대됩니다.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들은 ‘빙판 남신’으로 변신, 레전드 국가대표 이상화와 체력부터 감성까지 테스트를 거치며 빙상장을 웃음바다로 만듭니다. 

 

새해맞이 능력 평가 진검승부를 위해 빙상장을 찾았던 트롯맨들은 레전드 국가대표 빙상 여제 이상화가 등장하자 모두 감격을 금치 못하며 흥을 발동시키죠. 

 

그런데 이 자리에서 이상화가 미스터트롯 찐팬임을 깜짝 고백하자 트롯맨들이 감동에 빠져듭니다. 

 

이상화는 미스터트롯 결승전 당시 문자 투표까지 했다고 고백하며 트롯맨 중 ‘원픽’이 있다고 밝혀 현장을 술렁이게 만듭니다. 그래서 이상화의 문자 투표를 끌어낸 트롯맨은 누구일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어 본격적인 체력 테스트를 위해 ‘뿅망치 술래잡기’가 시작됩니다. 그런데 테스트 시작 13초 만에 트롯맨들 중 한 명이 이상화에게 뿅망치를 맞고 탈락하는 사태가 발생하면서 빙상장이 웃음바다가 됩니다.  

 

반면 임영웅은 순식간에 빙판에 적응한데 이어 뽕숭아학당 공식 체력부장답게 지치지 않는 체력을 과시합니다. 

 

더욱이 임영웅은 이상화까지 여유롭게 따돌리는 모습으로 이상화의 승부욕을 자극했고, 임영웅의 맹활약을 지켜보던 멤버들은 놀라움을 드러냅니다. 

 

특히 체력 테스트 승자를 결정하기 위한 스피드 스케이팅 대결에서 트롯맨들의 끊임없는 웃음 유발 리액션이 터져 나옵니다. 

 

영탁은 시종일관 빙판 위에서 우당탕탕하며 의욕적인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트롯맨 공식 몸치 이찬원은 아장아장 보폭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냅니다. 

 

이날 방송 결승전에서 뜻밖의 빅매치가 성사돼 빙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듭니다. 빙상장을 달굴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포커페이스이자 얼음공주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이상화의 심박수를 뛰게 하는 감성 테스트인 ‘심박수 아이스쇼’도 안방을 찾아갑니다. 

 

심박수 아이스쇼에서 그동안 트롯맨들이 꽁꽁 숨기고 있던 각종 사연이 공개돼 눈길을 끕니다.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이 그동안 숨겨둔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임영웅은 전 여친과의 사연을 고백한 후 진원의 ‘고칠게’를 깊은 감성으로 열창하자 이상화가 울컥하는 장면이 방송을 탑니다. 

 

이날 방송에 대해 제작진은 “트롯맨들은 빙속 여제 이상화와 함께 하는 다양한 능력 테스트에서 물 만난 고기들처럼 매력들을 대방출하며 빙상장을 웃음으로 뒤덮었다”며 “트롯맨들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TV 조선 뽕숭아학당 36회 방송은 27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