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 신축년 맞이 황금소 특집 선보인다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1-01-06 [19:53]

[성남일보] 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조선 뽕숭아학당 33회 방송에서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신축년 새해 첫 수업을 통해 황금소 특집을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올해가 신축년으로 소의 해로 소와 관련된 주제로 안방을 찾아가는 것이죠.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 신축년 맞이 황금소 특집 방송 영상뉴스 보기 

 

이날 방송에서 미스터트롯 TOP5는 소와 관련된 선생님들을 만나 뜻 깊은 가르침을 받는 ‘황금소 특집’을 선보입니다. 

 

뽕숭아학당 TOP5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황금소 한 돈’을 건 특별한 수업을 함께하며 초특급 웃음 폭격을 선물할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TOP5 멤버들은 수업에 앞서 선물로 마련된 순금 한 돈의 ‘황금소’를 보고 탄성을 자아냅니다. 황금소 앞에 옹기종기 모인 채 마치 빨려 들어갈 듯 격한 리액션을 터트리며 뜨거운 열의를 다집니다. 

이어 멤버들은 미스터트롯 레드 슈트 오프닝 당시 함께한 로데오 데스파시 ‘소’를 타는 게임에 들어갑니다. 로데오 소를 타기 전부터 넘어지고 미끄러지는 등 포복절도 몸 개그가 안방을 찾아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엇보다 임영웅이 ‘베스트 리액션상’ 수상자다운 댄스 실력으로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굽니다. 이에 멤버들도 차례대로 격렬하게 요동치는 ‘소’ 위에 올라타 자연스럽게 몸을 맡기기 시작하죠. 

 

특히 영탁은 트롯맨 공식 ‘활력왕’다운 남다른 에너지를 뿜어내 현장을 들썩이게 합니다. 

 

다음 수업은 연기력과 상상력이 무엇보다 중요한 마술 수업. 이날 방송에서는 ‘소의 날’에 태어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특별 선생으로 등장하자 멤버들의 기립 박수가 터집니다. 

 

이은결은 간단한 마술로 멤버들의 연기력을 테스트한 후 첫 조수로 영탁을 지목했지만 영탁은 마술 도구를 깨는 등 ‘마이너스의 손’을 증명합니다.  

 

급기야 장민호로부터 “마술 저렇게 하는 사람 처음 봤어”라는 야유를 받으며 한바탕 웃음바다를 이루기도 하죠. 

 

그리고 멤버들은 이은결로부터 무대 위에서 선보일 수 있는 ‘뽕 좋아요’ 개인기를 전수받아 처음으로 마술 개인기를 선보입니다. 

 

멤버들은 신나는 노래에 맞춰 각자의 개인기를 뽐냈고, 이중 트롯맨 공식 몸치 이찬원은 어설픈 개인기 탓에 삐걱대는 ‘또봇’으로 변신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합니다. 

 

그런가하면 임영웅은 새해를 맞아 TOP6 표식과 각자의 팬클럽 색깔을 넣은 놀라운 디테일의 새해 선물을 준비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합니다. 

 

임영웅은 “2021년 깜짝 선물과 함께 꽃길 걷자. 팬들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라는 뜻이야”라며 서프라이즈 선물을 건네죠.  이를 본 이찬원이 “센스와 섬세함을 갖췄어”라고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과연 임영웅이 직접 준비한 새해 첫 선물은 무엇일지, 그 어느 때보다 알찬 내용으로 가득했던 '2021년 황금소 특집'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 대해 제작진은 “새해 첫 방송분인 만큼 트롯맨들 역시 그 어느 때보다 열정을 갖고 뽕숭아학당 녹화에 임했다”면서“새해에도 트롯맨들에게 뜨거운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TV 조선 ‘뽕숭아학당’ 33회 방송은 6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