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임영웅, ‘2020 AAA’ 3관왕 수상, “영웅시대 팬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 -가 +

김태섭 기자
기사입력 2020-11-30 [10:15]

[성남일보]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트롯 가수의 왕좌임을 입증했다. 역시 임영웅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올해 임영웅의 트롯 상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28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2020 Asia Artist Awards’

에서 최애돌 인기상 부문 트로트 인기가수상을 비롯해 올해의 트로트상, 핫이슈상을 수상해 트롯부문 3관왕의 영예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영예의 3관상 수상후 수상 소감을 통해  “올 한해 안 좋은 시기에 많은 국민 여러분들께 제 목소리로 위로를 드릴 수 있었던 것만으로 너무 영광스러운 시간이었다”며“상을 받을 때마다 꿈만 같고, 너무 영광스럽다”고 팬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역시 수상 소감에서도 영웅 답지 않게 임영웅은 초심의 마음을 가진채 겸손함을 표현다. 그래서 영웅시대가 열광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어 임영웅은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하나만 받아도 영광인데, 세 개씩이나 오늘 받게 돼 더 기분이 좋고 행복하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영웅이가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시상식이 끝난 후 뉴에라프로젝트는 공식 SNS를 통해 ‘2020 AAA’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팬 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으로 임영웅이 3개 상을 수상했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성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2020 AAA'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배우들과 가수들을 선정하는 통합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가 주관해 열리고 있다. 

김태섭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