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흥행 열기 ‘후끈’

가 -가 +

김태섭 기자
기사입력 2020-11-26 [16:47]

[성남일보] 한국트롯 100년의 신화를 새로 쓰고 있는 TV조선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의 생생한 현장 공연을 담아 지난 20일 개봉된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스톳과 관련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개봉전부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영화는 전국 롯데시네마 영화관을 통해 팬들을 찾아가는 영화로 미스터트롯의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성 영화.

 

올해 안방을 점령한 TV조선 트로트 예능 '미스터트롯' 톱6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들은 미스터트롯으로 확정된 후 7개월여만에 영화배우로 데뷔하는 기록도 남기게 됐다.

 

이에 앞서 지난달 19일 미스터 트롯 톱 6의 날 것 그대로의 일상이 담긴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제작 발표회도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MC 박경림이 진행하고 영화의 주연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탑6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4만3000여명이 접속했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미스터 트롯 진 임영웅이 영화 속에서 나래이션을 맡아 신선함을 주고 있다.

 

이 같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개봉 32일째인 25일 현재 영화진흥원 기준으로 개봉 당시 2위에서 현재는 전체 영화 30위를 기록하며 누적 관람수도 14만명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단독 개봉작 ‘미스터트롯: 더 무비’ 관람 시 한정판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한정판 엽서 증정 이벤트는 롯데시네마에서 ‘미스터트롯: 더 무비’ 관람 후 매표소 티켓을 인증 시 한정판 TOP6 엽서 6종 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에 선보인 엽서 6종은 각각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과 친필 사인을 담고 있다.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등 전국 17개 영화관에서 경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밀한 조치들을 시행 중이다. 트롯에 이어 영화까지. 

 

미스터트롯의 열풍은 이어지고 있다. 말 그대로 올 한해는 미스터트롯의 한해라고 할 수 있다. 

김태섭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미스터트롯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