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장민호, 하이뮨 광고서 돌풍 예감

가 -가 +

김태섭 기자
기사입력 2020-11-24 [21:09]

[성남일보] 대세 트롯맨 장민호가 꾸준한 단백질 섭취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을 뽐내며 홈트레이닝 동작을 광고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에서 장민호는 전에 없던 상남자 면모를 뽐내며 의외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처럼 장민호의 건강하고 활기찬 근력 에너지가 돋보인 곳은 바로 일동후디스 하이뮨 광고. 

▲ 장민호.     ©성남일보

최근 장민호는 광고 재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미스터트롯 이후 장민호를 비롯해 임영웅 등이 출연하는 광고는 매출이 수식상승해 광고계의 스타로 떠오른 상태. 이번 광고에서 장민호는 스마트한 단백질 섭취 솔루션으로 하이뮨 분말과 액상 파우치를 제안하는 광고 스틸 컷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현장에서 장민호는 실내 사이클, 케틀벨 등 다양한 운동 기구를 능숙하게 다루며 완벽한 자세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 장민호는 반복되는 피트니스 동작에도 흐트러짐 없이 근력 넘치는 건강미를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운동복 차림의 장민호는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물에 탄 하이뮨이 담긴 텀블러를 한 손에 들고 정면을 응시한 채 매력 포인트인 꽃사슴 눈웃음을 짓기도 했다. 

 

이번 광고에 대해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촬영 컷에서 선보인 장민호의 에너지 넘치는 건강미를 통해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의 매력이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돌차트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고 싶은 스타는?" 설문에서 총 투표수 5만 892건 가운데 2만 3636표를 획득해 1위에 오른 송가인에 이어 장민호는 득표율 16%에 해당하는 8226표를 획득해 2위에 이름을 올렸다. 

김태섭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