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영화 '미스터트롯 : 더 무비' 개봉 '박두'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영화 배우로 팬 만난다

가 -가 +

김태섭 기자
기사입력 2020-10-20 [22:27]

[성남일보] 한국트롯 100년의 신화를 새로 쓰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는 TV조선 트로트 예능 '미스터트롯'들의 생생한 현장 공연 등이 스크린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TV조선 경연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스톳과 관련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22일 개봉된다. 

▲ 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캡처 화면.   © 성남일보

이날 전국 롯데시네마 전국 영화관을 통해 팬들을 찾아가는 이번 영화는 미스터트롯의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성 영화다.

 

올해 안방을 점령한 TV조선 트로트 예능 '미스터트롯' 톱6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들은 미스터트롯으로 확정된 후 7개월여만에 영화배우로 데뷔하는 것으로 이례적이다. 

 

이에 앞서 지난 19일 미스터 트롯 톱 6의 날 것 그대로의 일상이 담긴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제작 발표회도 열려 영화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끌어 올렸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배급사인 영화사 그램은 이날 온라인 제작보고회를 열고 이번 영화를 소개했다. 

 

MC 박경림이 진행하고 영화의 주연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탑6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4만3000여명이 접속했다. 

 

영화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공연 뒷모습 등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던 톱6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영화에서 미스터 트롯 진 임영웅은 영화 속에서 나래이션도 맡아 새로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김태섭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미스터트롯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