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미스터T '딴놈 다 거기거 거기' 신곡발매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0-06-22 [16:26]

[뉴스브리핑] 미스터트롯 출신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이 결성한 그룹 미스터T가 18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딴놈 다 거기서 거기'를 선보이고 음원 발매에 들어갔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딴놈 다 거기서 거기'는 레트로 댄스 트로트 장르로  레트로와 현대적인 사운드가 만나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미스터T 영상 캡처 화면.


- 성남일보 영상뉴스 전문보기 : 미스터T '딴놈 다 거기거 거기' 신곡발매

 

미스터T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적인 보이스와 넘치는 흥이 더해져 올여름 음원시장에 새 변수가 될지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 곡은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을 작곡한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 프로듀서가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홍진영의 '오늘밤에'를 만든 이유진 작곡가와 히트 작사가인 김이나 작사가가 각각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노래에 대한 기대를 갖게 합니다. 

 

특히 많은 사랑을 받은 '사랑의 재개발'과 '이제 나만 믿어요'를 잇는 조영수와 김이나 합작 시리즈의 3번째 곡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수록곡 '찍어'는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의 우승 특전 곡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발매 직후 트로트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죠. 

 

이 곡 역시 조영수 프로듀서 주도하에 이유진 작곡가와 김현아 작사가가 합심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미스터T가 발매에 들어간 '딴놈 다 거기서 거기'에 대해 팬들의 반응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미스터T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딴놈 다 거기서 거기'를 공개하자 미스터T 항상 응원합니다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