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미스터트롯 출신 6인방 MT6 영국 방송이 주목한 이유는?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0-06-02 [18:47]

[뉴스 브리핑] 미스터트롯 출신 6인방이 뭉쳐 결성한 MT6의 코로나 극복송이 영국 지상파 방송국의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서 ‘한국의 코로나 방역 우수 사례’로 소개돼 주목받고 있습니다. 

 

MT6-미스터붐박스,이대원,하동근,정호,유호,성빈이 참여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영국의 지상파 방송사인 채널4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싸워 이긴 나라, 영국이 배워야 할 나라’라는 다큐멘터리 방송에서 MT6의 코로나 극복성을 소개한 것입니다. 

 

이 방송은 “한국의 유명 캐릭터인 펭수와 K-POP 스타들이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면서 펭수가 선보인 캠페인성 광고와 MT6가 지난 4월 발표한 코로나 극복송 ‘코로나 이겨낼 거야’ 뮤직비디오를 소개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MT6 멤버인 하동근, 미스터붐박스, 이대원, 정호, 유호, 성빈 등 6명이 세계 각국의 국기가 그려진 마스크를 쓰고 ‘코로나 예방 수칙’을 알리는 가사와 율동을 선보이는 모습이 방영돼 영국은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 4월 7일 ‘코로나 이겨낼 거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하동근의 유튜브 채널 ‘트롯 오빠’에는 영국 채널4의 다큐멘터리 방송을 보고 궁금해서 찾아왔다는 팬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코로나 이겨낼 거야’는 3분 17초 분량의 코로나 극복송으로 영문 자막이 동시에 방송됩니다. 

 

‘코로나 이겨낼 거야’를 기획, 제작한 하동근의 소속사 측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하루라도 빨리 종식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미스터트롯’ 출신 6인이 재능 기부를 한 프로젝트인데, 영국에서 한국의 우수 방역 사례로까지 소개돼 놀랐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코로나 이겨낼 거야'는 지난 2월 하동근이 선보인 데뷔곡 '꿀맛이야'를 개사한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송으로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