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힐링명소 ‘도그파크랜드’로 떠나요~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0-05-29 [22:25]

[뉴스브리핑] 우리나라 인구 5명중 1명이 반려동물과 같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제 반려동물은 반려동물이 아니라 마음을 소통하는 진정한 가족의 일원입니다. 

 

그래서 반려견과 같이 힐링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지만 반려견 전문 리조트는 많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용인시 모현면에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애견동반 전문 리조트 도그파크랜드를 소개하려 합니다. 

 

도그파크랜드는 6만5천평 규모의 도심 속 힐링쉼터로 반려견과 함께 동반여행을 통해 즐거움과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반려견 명소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도그파크랜드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반려견 전용 수영장과 운동장,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도심의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는 갬핑장 등이 완비된 반려견 종합 전문리조트입니다. 

 

숲속에서 반려견과 마음을 나누며 산책을 할 수 있는 숲속 산책로도 설치되어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가족의 일원인 반려견이 적응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전문 강사들이 참여하는 반려견 훈련과 호텔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그파크랜드 전문 강사는 해당 분야 전공자들로 반려견 특성에 맞는 취적의 훈련프르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름이 문턱에 다가온 만큼 시원한 계곡이나 강이 그리운 계절이죠. 그러나 반려견과 함께 이러한 곳으로 떠가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도그파크랜드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 전문시설로 최대 규모의 애견장 전용 수영장을 갖춰 반려견에게 수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도심에서 지친 피로를 풀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도그파크랜드에는 반려견을 위한 아늑한 분위기의 애견카페를 비롯해 반려견이 뛰어 놀 수 있는 운동장, 목욕시설, 숲속 산책로 등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도그파크랜드 박현정 이사는 "도그파크랜드는 반려견 전문 강사로 구성됐다"면서"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견 수영장 등을 방문해 주시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현정입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