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19人은 누구?

가 -가 +

모동희 기자
기사입력 2020-03-25 [19:18]

[모동희의 행간읽기 ⑪] 안녕하십니까. 모동희입니다. 

 

TV조선의 간판으로 자리 잡은 미스터트롯 T0P 7의 인기가 식지 않고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진의 영예를 차지한 임영웅부터 7위 김희재까지 이들의 행보에 연일 언론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죠. 미스터트롯 T0P 7의 이 같은 기세는 방송계에도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25일 MBC '라디오스타' 녹화에 들어갑니다. 미스터트롯이 종영된 이후 첫 지상파 출연으로 오는 4월 1일 방송됩니다. 

 

JTBC도 '아는 형님'에 이들을 출연시키기 위해 현재 출연자들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죠. 

 

미스터트롯 T0P 7의 방송 출연은 방송의 시청률도 끌어 올리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뉴스9'에는 '미스터트롯' 진선미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출연했고 자체 최고 시청률이 8.61%를 기록했습니다. 

 

19일 방송된 '미스터트롯' 종영 스페셜 방송인 '미스터트롯의 맛-토크콘서트'도 23.94%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T0P 7을 향한 팬들의 사랑은 이처럼 식지 않고 있는 것이죠. 

 

지난 19일 진·선·미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은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역시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방송에는 무려 3만 통의 문자가 몰리고, 이날 진행된 카카오톡 라이브 채팅에는 7만6025명의 동시 접속자가 몰려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미스터트롯 T0P 7중 해군 병장 김희재가 지난 17일 제대해 군인으로서 보여주지 못했던 김희재만의 끼가 어떻게 발산될지에 팬들의 관심도 높죠. 

 

‘돌리도’의 가수 서지오가 이모인 김희재는 아버지가 못 이룬 가수의 꿈에 도전하게 됩니다. 

 

이처럼 T0P 7의 인기가 치솟자 방송계가 미스터트롯 모시기에 나서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연기됐던 미스터트롯의 백미인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도 공개됐습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은 전국 투어 콘서트에 나설 출연자를 23일 공개했습니다. 

 

이번 전국 콘서트에는 진·선·미를 차지한 임영웅·영탁·이찬원을 비롯해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최후 미스터트롯 7인을 비롯해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 등 19명이 전국 팬들을 찾아갑니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는 오는 5월부터 8월 말까지 수원, 울산, 강릉, 청주, 고양, 전주, 진주, 인천, 안동, 창원, 천안, 부산, 대구, 경주 등 전국 25개 도시를 찾아갑니다. 

 

이번 전국 콘서트에서 출연진들은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노래와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특히 임영웅 영탁 이찬원 외에도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던 출연진들의 무대는 '미스터트롯'의 여운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19로 마음의 상처를 입은 국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노래를 부르게 한 미스터트롯. 그래서 미스터트롯의 전국투어가 코로라19 퇴치축제 콘서트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오늘 방송을 마치겠습니다. 공감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랄 설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동희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