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쇼핑

은수미 성남시장 당선인 체제 공식 '출범'

시민이 주인되는 시정준비위원회 현판식 개최 ... '하나로 어우러지는 성남 지향'

가 -가 +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2018-06-20 [09:31]

[성남일보] 은수미 성남시장 당선인의 민선7기 시정준비위원회인 '시민이 주인되는 시정준비위원회'는 지난 19일 오전 성남종합스포츠센터에서 현판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은수미 당선자.     © 성남일보

이날 인수위 현판식에는 은수미 성남시장 당선자를 비롯해 김병관·김병욱 국회의원, 이재철 성남시 부시장, 준비위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출범한 시민이 주인되는 시정준비위원회는 시민이 주인이 되어 번영하는 성남의 새로운 역사를 준비하고 실천하겠다는 시민과의 약속이 담겨 있다.

 

시민이 주인되는 시정준비위원회는 성남종합스포츠센터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19일부터 업무보고와 현판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시정준비위원회는 행정·교육·체육 위원회, 경제·환경 위원회, 문화·복지 위원회, 도시·건설 위원회 4개 분과위원회로 구성·운영되며 오는 30일까지 12일간 업무보고를 통해 시정 전반을 이해하고 민선7기 시정정책방향을 설정해 나갈 계획이다.

▲ 인수위 현판식 장면.     © 성남일보

은수미 성남시장 당선인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시정준비위원회 활동기간 동안 민선7기 시정방향으로 제시한 하나로 어우러지는 성남,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인 성남, 평화의 시대를 경제와 복지로 새롭게 열어가는 성남을 뒷받침할 수 있는 새로운 정책들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성은 기자 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일보. All rights reserved.